작업실적
 
 
 
  english japanese chinese
모닝스페셜 모닝샵
* 아래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2000년~2015년 번역서입니다.
도서명: 와하이오하이오! 이상한 비명 소리를 찾아서
역  자: 김수영
출판사: 키즈엠
출판일: 202207
책소개: 내가 직접 만드는 모험 이야기
와하이오하이오! 며칠 전부터 정글에서 이상한 비명 소리가 들려요. 대체 무슨 소리일까요? 작은 탐험가들 밀라와 파블로가 비명 소리를 찾아 탐험을 떠나기로 했어요.
이야기 속 모험의 과정과 결말은 정해져 있지 않아요. 독자가 스스로 다음 탐험을 정하며 나만의 모험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거지요. 매 페이지마다 두 가지 탐험 선택지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고, 그 선택지 그림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다음 탐험 이야기가 이어져요.
피라냐, 악어, 낡은 다리, 표범 등 정글 곳곳에서 도사리고 있는 위험들을 피해 목적지까지 잘 도착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상한 비명 소리의 주인공도 찾을 수 있을까요? 작은 탐험가들과 함께 내가 원하는 탐험을 선택해서 나만의 모험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도서명: 나라면 나와 결혼할까?
역  자: 최인애
출판사: 미디어숲
출판일: 202208
책소개: “더 나아진 내가 더 나은 너를 만난다”

300만 독자가 사랑한 베스트셀러 작가, 후이의 반짝이는 고백
이 책에 담긴 글은 담백하면서도 섬세하다. 독자를 훈계하듯이 가르치려 하지도 않고 가식적이지도 않다. 그렇다고 닭고기 수프처럼 따스한 위안만 전해 주는 것은 아니다. 한 독자가 올린 ‘후이의 글은 깨달음을 주는 가시가 들어 있는 생선 수프 같다’라는 댓글은 수많은 이의 공감을 받으며 화제가 됐다. 이런 배경에는 그녀의 다채로운 이력이 한몫했다. 잡지 칼럼니스트부터 광고 카피라이터, 영화 대본, 대중가요 작사까지 독자의 감성을 건드려야 하는 여러 분야에서 호평을 받아 왔다.
연인, 가족, 친구, 낯선 사람들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세상 속에서 길어 올린 소소한 이야기들은 외로운 마음에 따뜻함을 주고,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심어 준다. 그녀의 글은 독자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를 선물하면서도 돌아보면 한 단계 훌쩍 성장해 있는 자신을 만날 수 있도록 이끌어 준다.
도서명: 호감가는 말투에는 비밀이 있다
역  자: 하은지
출판사: 리드리드출판
출판일: 202208
책소개: 오해는 줄이고 이해는 높이는 말하기를 배우다!
중국의 최대 포털 사이트 바이두의 말하기 전담 스타강사가
10년 넘게 수많은 직원을 교육하며 정리한 대화의 기술
“갈등은 줄이고 기회와 사람은 끌어당긴다”

직장 동료, 남녀 간, 고집 센 상대, 부부, 부모와 자녀 등
하루에도 숱하게 부딪히는 불통의 고통에서 벗어나자.

직장이나 가정에서 갈등이 생겨나는 원인은 대개 적절한 의사소통이 이뤄지지 않기 때문이다. 마음속으로는 차분하고 부드럽게 말해야겠다고 다짐하지만 실제 입을 열면 원하는 대로 말이 나오지 않는다. 그 결과 자꾸 난처한 상황이 발생하고 내 의도와는 다른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동료나 가족 사이에 돌이키기 힘든 갈등 관계가 형성되기도 한다. 의도와는 다른 말이 자꾸 나가 상대에게 상처를 주거나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공감 능력과 관련된 심리학적 문제가 숨어 있기 때문이다.
‘속 빈 강정’식 말하기가 아니라 알맹이 있는 대화를 통해 긍정적 결과를 만들어내고 싶다면, 주변 이들이 내 말에 귀 기울이고 호응해주기를 바란다면, 갈등을 해소하고 더 많은 기회와 사람을 끌어당기고 싶다면 이 책이 구체적이고도 실용적인 해답을 알려줄 것이다.
도서명: 칼리에르의 협상
역  자: 조선혜
출판사: 이다북스
출판일: 202207
책소개: ‘책 한 권의 운명은 저자보다 더 위대하다’라는 말이 있다. 시대를 움직인 책은 당대를 뛰어넘어 이후 역사의 시금석이자 버팀목으로 자리한다. 이에 이다북스는 우리 시대를 새롭게 들여다보는 숨어 있는 명저를 ‘이다의 이유’로 출간한다. ‘이다의 이유 11’ 《칼리에르의 협상》은 사람을 읽고 사람을 다루는 협상의 중요성과 협상 기술을 알려준다.
도서명: 꿈꾸는 너에게
역  자: 최진영
출판사: 주니어김영사
출판일: 
책소개: 
도서명: 청춘, 인생을 생각하는 시간
역  자: 박영란
출판사: 드림셀러
출판일: 202207
책소개: “위기일수록 자기 목표에 집중하라!”
청춘들에게 전하는 목표 성공을 위한 멘탈 관리 노하우
밀리언셀러 작가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중국 청춘의 열혈 멘토, 리샹룽의 10년 만의 야심작!
주변의 만류에도 과감히 대학을 중퇴한 후 실패, 시련, 좌절을 넘어 현재 중국에서 밀리언셀러 작가이자 성공한 CEO가 된 그가 청춘들에게 전하는 10년 동안의 성공 노하우와 멘탈 관리법을 공개한다. 리샹룽이 밀리언셀러 작가로 이름을 알린 뒤 10년 만에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야심작인 이 책은 그가 진심을 담아 20∼30대 청춘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다. 고난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열혈 청년의 이야기는 지금 이 순간 성장하기 위해 애쓰는 모든 청년들이 현실을 정확히 바라보고 멘탈을 굳건하게 붙잡아 올바르게 자신을 직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도서명: 메르켈: 세계를 화해시킨 글로벌 무티
역  자: 김지현
출판사: 한길사
출판일: 2022.06
책소개: 「메르켈: 세계를 화해시킨 글로벌 무티」는 프랑스 저널리스트 마리옹 반 렌테르겜이 메르켈이 총리가 되고 퇴임하기까지 16년 동안 메르켈을 집요하게 추적한 전기다. 저자는 메르켈만큼 자신을 매혹하고 궁금하게 만들고 삶의 일부가 되는 지도자는 앞으로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메르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낸다. 이 책은 ‘역사를 만든 여성’인 독일 총리의 어린 시절 친구들, 같은 길을 걷는 동료들 그리고 라이벌들을 대상으로 저자가 수년 동안 조사한 결실이다. 주변 인물들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메르켈의 인물상을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메르켈 리더십의 진면모를 조명한다. 저자는 타고난 스토리텔러로서, 당시의 정치적 상황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기반으로 시기를 넘나들며 전방위적으로 메르켈의 면모를 조명한다. 우리는 저자의 날카로운 필치를 따라가며 메르켈 리더십의 비밀에 도착하고, 책을 덮으면서 비밀의 상자를 여는 쾌감을 느낄 것이다.
도서명: 꼬마 마녀 안나: 쓰레기 저수지의 괴물
역  자: 김영주
출판사: 바나나북
출판일: 2022.06
책소개: ‘꼬마 마녀 안나’의 세 번째 이야기
책을 펼치자마자 어린이 독자들에게 말을 거는 주인공은 바로 깜찍하고 착한 꼬마 마녀 ‘안나 카다브라’입니다. 평범한 소녀였던 안나는 달마을로 이사하면서 자신이 마법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전편에서 하늘을 나는 돼지콘을 구하고 반짝거리는 똥의 비밀을 알아낸 안나는 이번엔 더위를 피해 괴물 저수지라고 불리는 저수지로 향합니다. 그런데 저수지는 세제 용기, 다 먹은 요구르트병, 참치 캔 등 쓰레기로 가득하고 게다가 다리가 잔뜩 달린 문어 괴물까지 있었어요! 안나와 친구들은 괴물의 다리에 잡혀 저수지 속으로 끌려가고 다행히 프룬 선생님이 나타나 구해 줍니다. 그 문어 괴물의 이름은 패티! 하지만 패티는 괴물이 아니라 마법 생명체로 저수지가 쓰레기장으로 변하자 힘들어서 안나와 친구들을 공격했던 거예요. 자, 이제 안나와 친구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번에는 올리버가 또 무슨 일을 벌일까요? 안나와 마법사들의 활약을 그린 신나고 유쾌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쓰레기와 환경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도서명: 나의 하나뿐인 소원
역  자: 김수영
출판사: 키즈엠
출판일: 202110
책소개: 누구나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지요. 아마 동물들도 그렇지 않을까요?
〈나의 하나뿐인 소원〉은 여러 동물들의 귀엽고 엉뚱한 소원들을 이야기해요. 쥐의 하나뿐인 소원은 치즈 은행의 금고를 마음대로 열 수 있는 열쇠를 갖는 것이고, 코끼리의 하나뿐인 소원은 몸이 깃털처럼 가벼워지는 달나라에 가는 거지요. 동물들의 아이디어 넘치는 소원들을 듣다 보면, 마지막엔 책을 읽어 주는 사람의 소원도 들을 수 있는데요. 마지막 장에는 거울이 들어 있어 놀라운 결말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동물들의 소원을 들으며, 나의 하나뿐인 귀엽고 엉뚱한 소원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도서명: 코끼리 같은 걱정 한입씩 먹어치우자
역  자: 고보혜
출판사: 리드리드출판
출판일: 
책소개: “글쓰기는 어떻게 불안을 잠재울까?”
평정심을 되찾을 때까지 글로 나를 만나고 표현해보자
우리는 불안의 시대에 살고 있다. 모두가 아무렇지 않은 척 살지만, 마음속엔 불안이 코끼리처럼 몸집을 불려간다. 아쉽게도 걱정 없고 불안하지 않은 인생은 없다. 그러나 불안을 지혜롭게 받아들이는 방법은 분명 있다.
이 책은 치열한 삶에 맞춰 인생의 단계마다 찾아오는 불안과 걱정을 다각도로 풀어냈다. 급변하는 사회, 치열한 경쟁, 파편화된 인간관계에서 오는 여러 종류의 불안과 그 원인을 날카롭게 분석한다. 부모와 자식의 관계, 양성평등에 관한 새로운 인식 변화와 이 시대가 가정과 인간관계에 던진 도전과 기회를 설명한다. 그리고 인터넷과 SNS, 스마트폰 등 뉴미디어 환경이 어떻게 불안을 부추기고 증폭하는지도 알려준다. 저자는 이를 불안을 심리학 관점에서 소개하며 지혜롭게 뛰어넘도록 안내한다. 특히 각 장을 마무리하며 주제별로 ‘나에 대한 글쓰기’를 제안해 우리가 불안에 맞서 단단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게 돕는다. 이때의 글쓰기는 그날의 일어난 일과 감정을 토로하는 일기와는 다르다. 더 과학적이고 기술적인 ‘심리학 일기’이며, 몸과 마음의 균형적인 발달을 촉진하는 데 목표가 있다. 감정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글을 쓰는데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다음]  

Copyright2002MorningSpecialAll rights reserved* 상기 도서는 (주)엔터스코리아 번역서입니다.